CEO GREETINGS

기쁨과 웃음, 행복과 축복을 유통하는 삶

환영합니다.

아시아 사람들에게 쌀밥이 주식이듯이, 서양 사람들의 주식이었던 ‘토스트’는
각종 재료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영양가득한 제품으로, 이제는 지구촌 어디에서나 맛있게 먹는 웰빙 개념의 대중 음식이 되었습니다.

또한 ‘토스트’는 ‘이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발명’이라고 세계역사상 가장 위대한 발명가인 아인슈타인이 극찬한 음식이기도 합니다.

우리나라엔 1890년경 구한말 때 외국 선교사님들을 통해서 처음 소개 되었는데, 제가 개인적으로 “토스트”를 접한것은 장애아 시설에 봉사활동을 하다가 만난 평화봉사단원들에 의해서입니다.

힘들었던 시절 “이삭토스트”를 창업하여 자립할 수 있었고, 우연히 만난 한 어려운 부부의 자립을 도와드리는 일이 계기가 되어, “이삭토스트 가맹1호점”이 탄생했으며, 그렇게 만들어진 “이삭”은 오늘날 수많은 가정에게 희망을 주고 길을 여는 프랜차이즈가 되었습니다.

이제 “이삭”은 어쩌면 저에게나 가맹점주님들께, 또한 창업을 꿈꾸시는 예비 소상공인 여러분께

“희망”의 다른 이름일지도 모르겠습니다.

1995년 개인창업 하였을 때부터,
프랜차이즈 회사를 운영하는 지금까지 “장사는 제 양심을 파는 것”이라고 생각하였기에, 동기와 과정을 중요시 하고, 성실과 공의와 정직의 원칙 아래, 공동선의식 동행(나에게도 남에게도 유익하게)을 회사의 사명으로 삼고, 성경말씀과 사회법규를 지키는 ‘정당하고 바른기업’이 되고자 노력하며 ‘이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삭”을 통해 우리 이삭토스트 고객과 가맹점주님들,
직원들, 협력업체들이 더불어 행복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이삭”이라는 이름의 뜻처럼, 기쁨과 웃음, 행복과 축복을 유통하는 삶이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대표이사 김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