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이삭 토스트의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이삭토스트, 리챔과 두번째 콜라보 신메뉴 '더블치즈 리챔' 출시

관리자 2021.05.11

‘더블치즈 리챔’, 짜지 않아 건강한 햄X독창적 레시피…건강하고 색다른 맛 기대

[뉴스투데이=최선 기자]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대표 김하경)가 동원F&B 리챔과 콜라보한 신메뉴 ‘더블치즈 리챔’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더블치즈 리챔’은 지난해 7월, 동원F&B의 프리미엄 캔 햄 브랜드 ‘리챔’과의 협업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맵달맵달리챔’에 이어 두 번째 콜라보한 메뉴이다.

 

리챔썸네일.jpg

 

 

체다치즈가 첨가된 매콤한 핫치폴레 리챔 3장을 두툼하게 담아냈으며,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와 부드러운 딥치즈 소스, 담백한 계란 등이 들어간 프리미엄 토스트다. 

짜지 않아 건강한 햄’ 리챔과 이삭토스트만의 독창적인 레시피가 결합되어 건강하면서도 색다른 맛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신메뉴 출시와 함께 이삭토스트와 동원F&B의 각종 SNS를 통해 댓글 이벤트, 신메뉴 해시태그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동원F&B의 건강한 햄 리챔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삭토스트만의 독보적인 맛과 매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전국 800개 이상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이삭토스트는 지난 2월, 김하경 대표가 ‘국민MC’ 유재석과 조세호가 진행하고 있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직접 출연,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가맹비를 받지 않는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바 있다. 

 

https://www.news2day.co.kr/article/20210510500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