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이삭 토스트의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이삭토스트,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 성황리 마무리, 24일 수상작 발표

관리자 2021.05.24

이삭토스트, 24일 ‘신 메뉴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작 발표
3월 22일~4월 22일까지 한 달간 개최, 총 1,000여 건 토스트 레시피 응모
관계자, “공모전 메뉴 적극 활용해 경쟁력 있는 메뉴 선보일 것”

KakaoTalk_20210521_172329234.jpg

 

대한민국 1등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대표 김하경)의 ‘신 메뉴 아이디어 공모전’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삭토스트는 지난 3월 22일부터 4월 22일까지 한 달간 이삭토스트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맛있고 재미있는 토스트 메뉴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공모전을 개최해 화제를 모았다.

약 1,000여 건의 토스트 레시피가 응모된 이번 공모전은 메뉴화 가능성을 비롯해 독창성, 가성비 등을 주요 심사기준으로 삼았으며, 

이삭토스트 R&D 센터가 직접 만들어본 후 공정한 심사를 거쳐 ‘비빔만두토스트’, ‘하와이안피자토스트’, ‘고구마피자토스트’, ‘로제토스트’, ‘발사믹버섯토스트’ 등 총 40여개의 아이디어가 최종 선정됐다.

수상작은 24일(월)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발표되었으며, 대상 1팀에게 4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고, 

우수상을 차지한 4팀에게는 각각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참가상 30팀에게는 이삭토스트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되며, 수상자들에게는 개별연락을 통해 수상소식 전달을 완료했다.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이삭토스트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고객들의 소중한 목소리를 청취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최종 선정된 수상작들은 이삭토스트의 브랜드 방향에 맞게 보완하여 출시할 예정으로, 이를 적극 활용하여 경쟁력 있는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공모전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삭토스트는 최근 ‘맵달맵달리챔’에 이어 동원F&B의 프리미엄 캔 햄 브랜드 ‘리챔’과 두 번째 콜라보 메뉴 ‘더블치즈리챔’을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출처 : 일간리더스경제신문(https://www.leaders.kr)

https://www.leaders.kr/news/articleView.html?idxno=244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