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이삭 토스트의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이삭토스트, 네이버 해피빈 통해 기부금 공약 이행

관리자 2021.05.31

'네고왕 시즌2' 기부 약속 이행... 한 부모가정 지원

이미지.jpg

대한민국 1등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대표 김하경)가 나눔과 기부를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삭토스트는 지난 4월 30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웹 예능 '네고왕 시즌2'를 통해 5월 1일부터 5일까지 시그니처 메뉴인 '햄치즈토스트'를 최초로 가맹점이 개설된 2003년도 가격으로 판매하고, 해당 기간 중 판매되는 행사제품에 대해 개당 100원씩 기부하는 'ISAAC TOAST X 네고왕2' 프로모션을 개최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총 261,254개의 '햄치즈토스트'가 판매되었으며, 이삭토스트는 '네고왕2'와의 약속대로 총 26,124,400원의 금액을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기부하며 공약을 이행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모인 기부금은 한 부모가정 아이들을 위해 쓰여 질 예정이다.


네이버 온라인 주문 방식으로 전국 700여개 매장에서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은 8,000원 이상 구매 시 전국 2만개 한정으로 이삭토스트에서 자체 제작한 피크닉매트를 증정했으며, 이벤트 첫날 재고가 모두 소진되는 등 열띤 반응을 입증시켰다.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이번 이삭토스트의 기부 프로모션에 관심을 갖고 동참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나갈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이삭토스트는 최근 '맵달맵달리챔'에 이어 동원F&B의 프리미엄 캔 햄 브랜드 '리챔'과 두 번째 콜라보 메뉴 '더블치즈리챔'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http://www.sentv.co.kr/news/view/594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