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토스트가 ‘2024 마음나눔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된 걸음기부 캠페인을 통해 오산노인종합복지관에 추석맞이 식료품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삭토스트는 지난 8월 12일부터 9월 11일까지 ‘따듯한 마음을 나누는 활기찬 발걸음’을 주제로 누적 걸음 수 1억보 달성 시 1천 만원이 기부되는 걸음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 취지에 공감한 많은 사람들이 동참했으며, 일주일만에 목표 걸음 수인 1억보 달성에 성공한 데 이어 캠페인 종료일까지 최종 3억보 이상을 기록했다.
기부금은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오산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되었으며, 기초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거동불편자 등
오산시 취약계층 어르신 90여명에게 영양 섭취를 고려한 다양한 식품들로 구성된 10만원 상당의 식료품 키트를 제공했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이삭토스트의 이번 기부는 지파운데이션이 지속적으로 고민해 온 문제 중 하나인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결식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신 이삭토스트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산노인종합복지관 조한석 관장은 “후원을 해주신 이삭토스트와 지파운데이션에게 감사드리며,
오산시 어르신들을 위해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가 되는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올해 세 번째 ‘마음나눔 캠페인’인 걸음기부 캠페인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경제적 어려움과 신체적 불편함 등으로 인해 결식의 우려가 있는 어르신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어르신들이 풍성하고 따듯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라며
“당초 예상했던 것보다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성공적으로 캠페인을 마칠 수 있었다.
따듯한 마음을 나누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출처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