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토스트

이벤트·뉴스

이삭토스트, 브랜드 가치 전달 위한 다채로운 활동 전개

관리자2025-02-07조회 267

 

토스트로 일상의 행복을 제공하는 이삭토스트가 다양한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이삭토스트는 ‘Enjoy sweet day’ 슬로건 아래, 가맹점과 고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람에게 토스트로 만나는 일상의 행복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미션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 30일 공개된 브랜드 필름은 이러한 브랜드 미션을 바탕으로 ‘이삭의 표정은 오늘도 즐거움’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고객들에게 일상 속 작은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이는 이삭토스트의 첫 브랜드 필름으로, tvN 및 유튜브 등 다양한 지면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또한 브랜드 필름 온에어 기념해 고객의 웃음 가득한 일상을 SNS에 공유하는 ‘일상 공유 이벤트’와 유튜브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삭토스트는 지난해 선보인 스크램블 토스트, 프렌치 토스트 등 고객 니즈에 맞추어 익숙하고 친근한 재료를 이삭토스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신메뉴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더불어 tvN 인기예능 ‘콩콩밥밥’에 제작 지원을 하며, 지난 6일 마지막 회에서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다.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필름과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일상 속에서 이삭토스트와 함께 작은 행복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출처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이전글이전글
'에그마요' 활용 신메뉴 3종 출시 예고
다음글다음글
‘웃음 가득했던 일상을 공유해요’ 이삭토스트, 브랜드 필름 온에어 기념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