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토스트

이벤트·뉴스

‘포켓몬 토스트 세트’ 1차, 2차 에디션 전국 완판

관리자2025-04-16조회 155

 

토스트로 일상의 행복을 전달하는 이삭토스트가 지난 4월에 선보인 ‘포켓몬 토스트 세트’ 에디션이 전국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출시된 2차 에디션은 출시 2일만에 약 80% 이상이 판매되며, 역대 에디션 중 가장 높은 반응을 얻었고 곧이어 빠르게 전량 소진됐다. 앞서 선보인 1차 에디션 역시 전 매장에서 모두 소진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포켓몬 토스트 세트’는 이삭토스트가 선보인 세 번째 포켓몬 에디션으로, ‘우리가 함께한 봄’이라는 콘셉트 아래 1차와 2차로 나뉘어 출시되었다. 

1차 디자인은 벚꽃이 흩날리는 봄날의 정취를 담았고, 2차 디자인은 몽환적인 봄밤의 분위기를 담아내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출시 이후, 포켓몬 토스트 세트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 미디어에서 빠르게 확산되었고, 온라인 상에서는 거래와 교환이 활발히 이루어졌다. 

유튜버 침착맨은 한 박스를 직접 구매하여 언박싱하는 영상을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층 더 끌어냈다.

 

또한, 이삭토스트 공식 앱의 반응도 뜨거웠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식음료 카테고리에서 1위를 기록하며 높은 다운로드 수를 기록했으며, 애플 앱스토어의 음식 및 음료 카테고리에서도 2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삭토스트는 빠른 품절로 아쉬움을 느낀 고객들을 위해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켓몬 메탈뱃지 인증샷을 인스타그램 스토리나 게시글에 업로드하고, 공식 계정을 태그한 뒤 ‘#달콤한봄’ 해시태그를 달면 참여 완료된다. 

1~3차 에디션 모두 인증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포켓몬 정품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이번 포켓몬 에디션은 이전보다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고객 여러분의 기대감을 실감할 수 있었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한 추가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즐겁게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https://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18941

이전글이전글
이삭토스트, 2년 연속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선정
다음글다음글
‘포켓몬 토스트 세트’ 2차 출시…’몽환적인 봄밤 컨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