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토스트

이벤트·뉴스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제작지원

관리자2025-06-12조회 188

 

토스트로 일상의 행복을 전하는 이삭토스트가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의 제작을 공식 지원하며 브랜드 노출을 확대하고 있다.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는 오랜 전통의 양조장 ‘독수리술도가’를 배경으로, 

개성 넘치는 다섯 형제와 결혼 열흘 만에 졸지에 가장이 된 맏형수가 한 지붕 아래에서 빚어내는 따듯한 가족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안정적인 서사와 배우들의 호연에 힘입어 닐슨코리아 기준 순간 최고 시청률 24.2%, 전국 평균 시청률 21.2%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전국 시청자 수는 509만 명을 넘어서며 주말 황금 시간대 화제작으로 자리잡았다.


이삭토스트는 극 중 주인공 오흥수(김동완 분)가 지옥분(유인영 분)의 도움을 받아 창업을 결심하면서 본격적으로 등장한다. 

드라마 속에 등장한 이삭토스트 매장은 밝고 활기찬 느낌의 새로운 콘셉트를 접목한 리브랜딩 매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또한 프렌치 햄치즈, 스크램블 햄치즈 등 시그니처 메뉴를 즐기는 장면들이 그려지며 극의 현실감을 높이고 있다. 

주인공들이 일상 속에서 이삭토스트를 먹고 나누는 모습은 앞으로의 전개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이어질 예정이다.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이삭토스트는 평소에도 일상 속에서 즐겨 찾는 브랜드인 만큼, 드라마 속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모습으로 등장하게 됐다”며

“방송 이후 이삭토스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가맹 문의 접수 건도 증가하고 있어 긍정적인 반응을 체감하고 있다. 

앞으로도 주인공들이 함께 웃고 고민하는 여러 장면 속에서 이삭토스트가 함께할 예정이니, 재미있는 전개와 함께 브랜드의 활약도 기대해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삭토스트는 다양한 시그니처 토스트 메뉴와 고객 친화적인 브랜드 이미지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출처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https://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20506

이전글이전글
첫 과일잼 ‘복숭아잼’ 출시…6월 22일부터 판매 시작
다음글다음글
고객과 함께 ‘진심 상자 기부캠페인’ 진행